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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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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팽이격투기 2020. 6. 2.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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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방법



많은 사업주들은 일반적으로 어떻게 하면 돈을 쓰지 않고도 더 많은 소비자를 얻을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을 한다.


이메일 마케팅은 그 문제에 대한 훌륭한 해결책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 훌륭한 사업 개선 방법에 익숙하지 않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 기사는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처럼 보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누군지 모를 것이고, 당신이 무엇을 팔든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네 이메일은 열리지도 않을 거야.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본을 읽으십시오.


이메일의 모든 것이 정확한지 확인해야 한다.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그것이 독자들에게 의도된 영향을 미치도록 정확하게 배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의 모든 하이퍼링크를 테스트하고 올바른 위치를 가리키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직접적인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와 뉴스레터를 읽게 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수신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행사를 포함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기를 원하게 만들 것이다.


또한 추천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이메일 기반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유형의 실험 대상 라인을 결정한다.


당신의 이메일 중 하나를 가져가고, 메일링 리스트를 둘로 나누어라.


리스트의 각 반을 동일한 메일과 제목이 다른 메일로 보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독자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게 하고 어떤 주제가 무시되는지를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테스트 전자 메일 형식.


매우 중요한 정보가 새로운 오퍼뿐만 아니라 상단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형식이 작동하고 어떤 형식이 작동하지 않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른 형식을 사용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일단 무엇이 성공적이었는지 깨닫는다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렇게 하면 고객이 귀하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그리고 고객이 어디에서 더 읽고 싶은 정보를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 허가를 받으십시오.


원치 않는 이메일을 받으면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스팸으로 간주한다.


수신자들은 자신의 내용을 전혀 눈길도 주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그것을 받기 원하지 않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많은 이메일을 보내서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유일한 목적은 당신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가입자들이 받는 각각의 이메일은 그들을 구매에 더 가까이 옮겨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를 사용하여 가입자들에게 신제품에 대해 알리거나, 기존 제품의 혜택을 홍보하거나, 특별 제안이나 다른 인센티브를 홍보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보여주었듯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은 모든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이면서도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이메일 마케팅을 하지 않을 이유가 정말 없어! 여기에서 찾은 팁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캠페인을 구축하십시오.